프롤린 유산균



    요즘 너무 잠을 못자기도 하고 스트레스를 받다 보니 내 몸을 너무 혹사시키는 것이 아닌가.. 제 몸을 돌아보는 시기를 가졌어요. 운동, 식사, 스트레스 등에 관련해서 인터넷을 찾아다니다가 좋은 정보가 있어서 알려드릴라고요!


    장이 건강해야 몸이 건강하다는 것 쯤은 다들 아실거에요.

    프로 바이오틱스, 프로 프리바이오틱스 등등 건강관련 TV 프로그램을 통해서 들어본 것들이 한 두가지가 아니였거든요. 그런데 친구가 장이 건강해야 한다 거듭 강조를 해줘서 이번 기회에 제대로 알아보자 해서 마음 먹고 찾아 보았어요.


    01234


    프롤린 유산균 효능



    프롤린 유산균은 저의 몸속에 있는 아미노산 종류 중 하나인데요.

    콜라겐이라는 성분이기 때문에 장의 점막을 보호하는 역할 을 할 수가 있다고 해요.



    유산균이라는 것의 특징이 위산의 영향을 받아서 소화 과정에 95% 이상이 죽기 때문에 장까지 도달하는게 매우 힘들어요.




    하지만 프롤린 유산균의 경우 섭취를 하게 된다면 유산균이 장에 도달할 수 있도록 소화 효소나 위산으로 인해 파괴되는 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롤린 유산균은 유상균을 보호해주고 지켜주는 유산균 갑옷이라는 별칭을 얻게 되죠.



    프롤린 유산균 유의점


    프롤린 유산균이 들어갔다고 해서 모두가 좋은 제품은 아니에요. 전문가가 아닌 이상 이 것이 좋은건지 나쁜건지 정확하게 알 순 없지만 우리는 정보를 검색해서 알 수가 있습니다.


    01234



    우선 멀티바이오틱스 제품인지를 확인해야하는데요.

    쉽게 말씀을 드리자면 프롤린 유산균이 좋은거지만 단일 제품으로 먹는 것보다는 유산균 외에 효모균이나 고초균과 같이 서로 상호작용 하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해요.


    비타민 c가 좋다고 비타민c만 먹는 것보다는 종합 비타민을 먹는 것이 더욱 좋은 것처럼요.



    또한 식약처에서 지정한 하루 권장량을 지키는지도 살펴 보아야해요. 성인 기준 하루 최대 100먹 마리 프롤린 유산균을 권장하기 때문에 되도록 100억 마리 프롤린 유산균을 가득 채운 제품을 먹는 것이 좋겠죠.



    화학첨가물이 되도록 배제된 제품인지도 확인 하시면 좋겠죠. 그 화학첨가물이 생산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화학부형제이든, 기호를 높이기 위한 합성첨가물이든 인체로 들어오게 되면 소화랑 분해가 잘 이루워지지 않아요.



    프롤린 유산균 제품에 합성감미료, 합성착항료, 이상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등이 들어갔다면 다시 한 번 생각해보시는게 좋겠죠.



    012345




    뒤늦게라도 저의 식습관을 고치면서 몸에 좋은 음식들을 많이 먹어야 몸이 건강해지고, 정신도 건강해진 다는 것을 깨닫는 요즘이에요.


    또한 그 동안 유산균을 먹었더라도 왜 효과가 없었는지.. 프롤린 유산균이라는 유산균 갑옷이 없어서 먹은 유산균들이 힘 없이 죽어만 갔는지.. 이해가 되기도 합니다. 다들 저 처럼 몸 상하지 마시구요 식습관과 운동 꼭 병행하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