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트체리 추천



    요즘 코노라때문에 신경써야 하는 것들이 너무 많죠?

    걸리지 않게 예방해하 하고, 가족들 건강 챙기고...

    저는 걱정때문에 잠을 편히 잠들수가 없어요 ㅠㅠ



    01234567891011121314151617




    주변 제 친구들을 보면 침대에 눕고 10초면 잠에 드는데

    저는 왜 이렇게 잠에 들기가 어려운지 이해가 안되네요.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제가 이번에 잠을 제대로 자고싶어서 여러가지 검색하니

    타트체리가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 처럼 잠을 편히 못 주무시는 분들을 위해

    타트체리를 추천해 드릴려고 해요.





    타트체리란



    타트체리 추천




    타트체리는 사워체리(Sour Cherry) 품족으로 새콤한 맛이 특징인 체리에요.

    타트체리는 수확한 후에 빨리 익어버리는 특징이 있어 보통 건조하거나 냉동하여 주스로 많이 드신다 하네요.



    맛이 새콤하다고 덜 익은 체리인게 아니라 이 타트체리 종 자체가 새콤한 맛을 가졌다고 합니다.

    오히러 보통 체리보다 더 영양소가 많다고 하니 섭취하는 것을 권한하고 싶어요 ㅎㅎ



    타트체리 성분



    타트체리 추천

    타트체리 추천




    타트체리는 일명 과일계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릴 정도록  아주 다양한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토시아닌, 비타민A, 티아민, 리보플라민 등 7종의 생리활성물질, 12종의 비타민, 7종의 미네랄 성분이 존재해요.



    스위트체리보다 20배나 더 많은 베타카로틴이 다량 함유 되어 있어 세포노화를 방지하고 면연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매일 챙겨 먹어야 되겠네요.





    타트체리 효능




    타트체리 효능




    1. 운동능력 강화 및 근육톡 완화



    타트체리는 운동능력을 강화해주고 근육통을 완화시켜 주며, 근육 회복 속도를 높혀줍니다.

    그래서 운동 많이 하시는 분들이 즐겨 먹는다 하네요.



    2. 불면증에 도움



    타트체리에는 멜라토닌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숙면을 잘수 있게끔 도와준다고 합니다.

    제가 타트체리를 찾은 이유도 이것때문이죠 ㅎㅎ



    3. 뛰어난 항염 작용과 염증 억제



    타트체리에는 캠페롤 성분이 품부하여 일정량의 타트체리를 매일 꾸준히 섭취하면 염증 억제 작용을 통해 관절염과 관절 통증의 증상을 완하시켜줍니다.

    저의 어머니에게도 타트체리를 권장해봐야겠어요~



    타트체리 효능




    4. 향산화 효과 및 면역력 증가



    아까 말했듯이 타트체리에는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 풍부한 베타카로닌을 가지고 있어 면연력 증가에 도움을 주고 피부 노화를 막아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저의 어머니께 한번 권장해야 겠네요~



    5. 체지방 감량



    이 외에도 타트체리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기능 개선 및 변비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체지방 감소와 기력 회복에 참 좋은거죠 ㅎㅎ



    타트체리 효능



    타트체리 부작용



    뭐든지 과유불급이면 해로운 법이에요.

    타트체리가 아무리 좋은 과일이라고 하지만 하루에 30개씩 먹으면 속이 쓰릴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성인 기준 하루 15개 ~ 20개를 정도가 권장량이에요 ㅎㅎ




    2020/10/05 - [건강] - 비트 효능

    2020/10/02 - [건강] - 우엉차 효능

    2020/10/01 - [건강] - 청귤청 만들기 더 맛있게 만드는 법

    2020/10/01 - [건강] - ABC 주스 만드는 법 효능 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